올로마켓

여성성인용품

여성 오르가즘의 모든 것: 클리토리스부터 G-Spot 논란까지

  • 관리자
  • 2025.11.24
  • 조회 26

 오르가즘, 여성의 성적 고민: 마릴린 먼로가 고백한 충격적 현실


 

20세기 섹스 심벌이었던 마릴린 먼로는 자살 직전 정신과 전문의에게 '한 번도 오르가즘을 느껴보지 못했다'고 고백해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.

 

실제로 그녀처럼 오르가즘을 경험하지 못해 고민하는 여성이 상당수에 달하며, 전문가들은 이러한 여성이 전체의 10~30%에 이를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.

 

오르가즘은 '부풀어 오른다'는 뜻의 그리스어 'orgaein'에서 유래되었으며, '지극히 편안한 이완감을 동반하는 성욕의 절정상태'로 정의됩니다.​ 

 


 

오르가즘 시 신체 반응과 주요 부위 


오르가즘을 느끼는 순간, 입술, 귓불, 가슴, 비강 점막 등 발기 능력을 지닌 모든 신체 조직이 팽창하고, 

 

피부 표면 혈관 확장으로 얼굴과 목덜미에 홍조를 띠기도 합니다. 

 

여성의 경우 음핵이 충혈되며 외음부의 2/3 정도가 극도의 흥분 상태로 부풀어 오릅니다.

 


 

오르가즘은 크게 질 오르가즘클리토리스 오르가즘으로 구분됩니다.


 


 

클리토리스 오르가즘: 클리토리스(음핵)는 고도로 민감하며 오르가즘을 이끄는 가장 중요한 부위입니다.

 

8,000여 개의 신경섬유로 짜여 있으며, 일부 학자들은 클리토리스의 대부분이 몸속에 숨겨져 질벽을 형성한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.​

 


 

질 오르가즘: 질벽은 클리토리스에 비해 자극에 둔감한 편입니다.

 

1976년 발표된 '하이트 리포트(Hite Report)'에 따르면, 삽입만으로 오르가즘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응답한 여성이 70%에 달했습니다.

 

 

 


G-Spot과 여성 사정: 과학적 진실은?

 

G-Spot 논란: 야동 등에서 오르가즘의 핵심 부위로 알려진 G-Spot(지스팟)은 질 앞부분 요도 입구에 매우 민감한 호두알 크기 조직이 있다는 주장입니다. 

 

하지만 다수 학자의 연구 결과, G-Spot은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져 과학적 근거가 부족합니다.

 


여성 사정: 여성의 '사정' 여부에 대한 논란 역시 계속되고 있으나, 아직 과학적으로 명확하게 밝혀진 바 없습니다. 

 

일부 연구에서는 사정으로 추정되는 분비물이 요도에서 배출된 것이라며 부정적인 소견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.

 

 


여성 오르가즘 능력의 특징과 솔직함의 중요성

 

여성은 남성과 달리 한 번의 섹스 중에도 여러 차례 오르가즘(다중 오르가즘)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 

또한, 성 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오르가즘 능력은 점점 증가하여 가임기를 벗어날 무렵 최고조에 도달하는 특징이 있습니다.

 

 


아직도 많은 여성이 상대방을 배려하여 흥분한 척 연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 

그러나 분명한 사실은 여성 스스로 자신의 몸에 대해 잘 알고 흥분 포인트를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야

 

오르가즘에 도달할 확률이 높아진다는 점입니다.

 


서로에게 조금만 더 당당하고 솔직해지면, 새로운 성적 만족의 신세계가 펼쳐질 것입니다. 

 

 

 

 




상품링크

olomarket 바로가기

 

#여성오르가즘 #오르가즘장애 #다중오르가즘 #클리토리스 

#G스팟논란 #마릴린먼로 #하이트리포트 #성적만족 #솔직한관계 #올로마켓